OSC 서비스 상세 소개

01. 쿠팡 상품 진단 서비스

  • 상품의 적합도를 분석합니다.

모든 채널은 채널마다 특성과 모객된 고객이 다릅니다. 쿠팡에서 잘 팔기 위해서는 쿠팡 채널과 고객 맞춤 상품 전략이 필요합니다.


  • 상품 전략을 제안합니다.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최대 매출을 내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을 제안합니다. 포지셔닝에 맞는 상품 구성과 판매가를 제안합니다.

02. 쿠팡 상품 운영 파트너십

  • 상위에 세팅하고 유지합니다.

내 상품의 가능성을 최대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위에 노출이 되어야합니다. 상위 노출 비용은 청구하지 않습니다. 자체 마케팅을 투자하고 광고 관리하여 상위에 유지시킵니다.


  • 마케팅에서 더 나아갑니다.

전문가의 SEO세팅과 효율적인 광고세팅, 상품별, 시기별, 시간별 최적화 광고 관리는 상품의 잠재력을 확장하고 순익을 극대화합니다. 그리고 쿠팡 물류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합니다.

03. 쿠팡 계정 운영 파트너십

  • 놓쳤던 매출을 가져옵니다.

이미 쿠팡을 운영하고 있다면 운영중인 모든 상품과 광고에 대해 점검합니다. 놓쳤던 부분이 있으면 채우고 효율을 개선하여 기존 대비 매출을 상승시킵니다.


  • 노출과 순익을 관리합니다.

모든 상품 SKU를 총 관리 하고 최대로 노출될 수 있도록 순위 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매출이 아닌 순익을 관리하여 지속가능한 세일즈를 합니다.

04. 쿠팡 컨설팅

  • 우리 기업도 쿠팡을 잘 하도록

현재 MD/마케팅 조직으로는 한 채널에 대한 전문가를 육성하기 어렵습니다. 쿠팡 전문 기업인 OSC가 직접 MD/마케팅 조직을 교육하여 쿠팡을 우리 기업의 주요 매출 채널로 만듭니다.


  • 잘 팔리는 브랜드가 되도록

쿠팡은 어렵습니다. 대부분 브랜드사, 제조사 대표님들이 쿠팡에 대해 고민이 있습니다. 그 고민을 OSC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을 잡으려면 쿠팡을 잡아야합니다.

05. 이커머스 채널 확장

  • 상품과 잘맞는 채널이 있습니다.

채널별 특성이 있듯 내 상품이 잘 팔릴 수 있는 채널이 따로 있습니다. 내 상품과 적합도가 높은 채널부터 확장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볼륨을 키웁니다.


  • 매출 안정화를 합니다.

쿠팡에서 매출 100이 나오면 채널 확장 전략을 통해 150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익 다변화는 곧 매출의 안정화입니다.

06. 이커머스 상품기획

  • 팔리는 상품 기획을 합니다.

이커머스 시각과 경험을 통해 팔리는 상품 기획을 합니다. 해당 상품 기획을 통해 나온 컨셉과 디자인은 이커머스 맞춤 상품을 만듭니다.


  • 브랜딩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컨셉을 읽어내고 해석하여 제품 촬영과 상세페이지 제작을 합니다. 더 나아가 브랜드 전체적인 브랜딩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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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SALES CONSULTING

왜 이 서비스를 통해 성공할 수 있는지 브랜드들은 알고 있습니다.

OSC 서비스 상세 소개

01. 쿠팡 상품 진단 서비스

상품 적합도를 분석합니다.

모든 채널은 채널마다 특성과 모객된 고객이 다릅니다. 쿠팡에서 잘 팔기 위해서는 쿠팡 채널과 고객 맞춤 상품 전략이 필요합니다.

상품 전략을 제안합니다.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최대 매출을 내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을 제안합니다. 포지셔닝에 맞는 상품 구성과 판매가를 제안합니다.


02. 쿠팡 상품 운영 파트너십

상위에 세팅하고 유지합니다.

내 상품의 가능성을 최대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위에 노출이 되어야합니다. 상위 노출 비용은 청구하지 않습니다. 자체 마케팅을 투자하고 광고 관리하여 상위에 유지시킵니다.

마케팅에서 더 나아갑니다.

전문가의 SEO세팅과 효율적인 광고세팅, 상품별, 시기별, 시간별 최적화 광고 관리는 상품의 잠재력을 확장하고 순익을 극대화합니다. 그리고 쿠팡 물류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합니다.


03. 쿠팡 계정 운영 파트너십

놓쳤던 매출을 가져옵니다.

이미 쿠팡을 운영하고 있다면 운영중인 모든 상품과 광고에 대해 점검합니다. 놓쳤던 부분이 있으면 채우고 효율을 개선하여 기존 대비 매출을 상승시킵니다.

노출과 순익을 관리합니다.

모든 상품 SKU를 총 관리 하고 최대로 노출될 수 있도록 순위 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매출이 아닌 순익을 관리하여 지속가능한 세일즈를 합니다.


04. 쿠팡 컨설팅

우리 기업도 쿠팡을 잘 하도록 

현재 MD/마케팅 조직으로는 한 채널에 대한 전문가를 육성하기 어렵습니다. 쿠팡 전문 기업인 OSC가 직접 MD/마케팅 조직을 교육하여 쿠팡을 우리 기업의 주요 매출 채널로 만듭니다. 

잘 팔리는 브랜드가 되도록

쿠팡은 어렵습니다. 대부분 브랜드사, 제조사 대표님들이 쿠팡에 대해 고민이 있습니다. 그 고민을 OSC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을 잡으려면 쿠팡을 잡아야합니다.


05. 이커머스 채널 확장

상품과 잘맞는 채널이 있습니다.

채널별 특성이 있듯 내 상품이 잘 팔릴 수 있는 채널이 따로 있습니다. 내 상품과 적합도가 높은 채널부터 확장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볼륨을 키웁니다. 

매출 안정화를 합니다.

쿠팡에서 매출 100이 나오면 채널 확장 전략을 통해 150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익 다변화는 곧 매출의 안정화입니다. 


06. 이커머스 상품기획

팔리는 상품 기획을 합니다.

이커머스 시각과 경험을 통해 팔리는 상품 기획을 합니다. 해당 상품 기획을 통해 나온 컨셉과 디자인은 이커머스 맞춤 상품을 만듭니다. 

브랜딩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컨셉을 읽어내고 해석하여 제품 촬영과 상세페이지 제작을 합니다. 더 나아가 브랜드 전체적인 브랜딩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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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OSC는 광고마케팅회사가 아닙니다. OSC는 쿠팡에 최적화된 세일즈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개발한 솔루션은 판매하는 것이 아닌, 파트너사와의 장기간 파트너십을 위해 OSC가 자체적으로 투자합니다.

OSC는 대표님께 고맙다 얘기 들을 수 있는 사업을 하고 싶습니다. 세일즈 솔루션을 판매하거나 제공할 수 있지만 5년간 세일즈를 진행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가능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지속가능하기 위해서는 노하우 있는 세심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OSC는 다년간 쌓은 세일즈 노하우로 직접 매출을 내고 수익을 쉐어합니다. 이는 파트너사와 이커머스 시장에서 서로 win-win할 수 있는 OSC만의 장기 전략입니다.

제트배송/로켓그로스의 경우: 귀사의 상품은 쿠팡과 OSC 간 계약되어 있는 쿠팡 창고로 입고됩니다. 물류 및 CS는 모두 쿠팡에서 처리됩니다. 또한, OSC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정산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한 달 판매량 분에 대한 정산을 월초에 하고 있습니다.

일반배송의 경우: 위탁배송으로 진행됩니다. 귀사에서 직접 고객에게 택배를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정산 시스템은 한 달 판매량 분에 대한 정산을 월초에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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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온라인 세일즈 컨설팅

CONTACT

E-mail : official@osconsulting.kr

E-COMMERCE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B-STUDIO : 서울시 성북구 고려대로 6길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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